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Greatest 6 : Zum 허브

여자 쪽에서 매너 문자를 먼저 보내면 좋겠지만 반대인 경우가 많다. 여자에게 ‘오늘 즐거웠어요’ 정도의 문자를 보내보자. 여자가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줄기차게 연락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문자에 영혼 없는 답장을 보내온다면 차라리 ‘읽씹’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정말 친구가 되고 싶으면 여자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자고 말할 것. 대화도 잘 통했고, 애프터 데이트도 한 번 했다.

 

데일리시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먼저 MC들은 자신의 소개팅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어느 경우든 소개팅을 할 때는 상대에게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소개팅남의 첫인상이 이상형과 다르더라도, 대화하면서 좋은 느낌이 들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만은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이상형의 마지노선이 깨지면 이성으로서 느껴지지 않고 애초에 관심이 가지 않게 마련이다.

 

지난 7년간 프로필 무제한 소개, 라이브 기능 출시와 폐지 등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크고 작은 변화를 시도해왔다. 그 결과 라는 슬로건을 고객에게 전달할 최고 가치라고 정의하고 기술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는 글램 이용자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80%가 ‘연애’를 하기 위해 글램을 이용한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소개 시 커플 매니저가 직접 서로의 소개 동의를 받은 후 연락처를 공유하고 카톡 대화창에 초대되어 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차별화를 두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고영민씨는 오프라인에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지난 8월 데이팅앱을 통해 인연을 맺을 수 있었다. 고씨는 “메신저로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연애관을 비롯해 사람을 대하는 주관을 어느 정도 확립할 수 있었다”고 했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개팅이 영어로 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blind date’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해당 단어가 연상이 잘 되실 거 같네요. 하트시그널’, ‘강철부대’ 등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 논란에 대해 채널A 측이 철저한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소개팅의 본질이라는 것을 놓쳐서는 안 된다. 조금의 떨림도, 조금의 로맨스도, 조금의 나중에 떠올렸을 때 미소 지을 만한 언행도 찾을 수 없다면 왜 그 사람을 다시 만나고 싶겠는가? 로맨틱한 배려는 약간의 긴장을 동반할 수도 있다. 평소엔 안 하던 짓이나 말을 하려면 조금은 어색할 수도 있다. 바로 그렇기 때문에 서로가 특별해질 가능성이 싹트는 것이기도 하다.

 

일단 커플로 맺어지면, 다음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선다방 4회에 등장한 한 맞선 남녀는 “평소에 연락을 자주하는 편이냐”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결코 사소한 대화가 아니다. 다음으로 김원희는 '81년생 키스 장인' 브라이언과 면접을 위해 자택을 방문했다. 조심스레 브라이언의 집에 발을 들인 김원희는 호텔같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집 곳곳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브라이언은 "10년은 훨씬 넘게 솔로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혼자 살까 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원희는 "안 돼, 그 정도면 독거노인이야"라고 칼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이므로 반반 내야 한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서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오히려 바 또는 모임, 학교 등에서 우연히 만나서 처음에는 모르는 사이였다가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오피 모음 more info more info 오피사이트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Greatest 6 : Zum 허브”

Leave a Reply

Gravatar